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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모빌리티, 카카오내비 '방문 정비' 서비스 시작

카카오모빌리티가 카카오내비 ‘내 차 관리’ 서비스에 ‘방문 정비’ 서비스를 개시하고, 운전자의 운행 패턴을 분석해주는 ‘내비 운행 리포트'를 정식 서비스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달 초 방문 세차, 내 차 팔기, 전기차 충전 서비스를 오픈한데 이어 방문 정비 서비스까지 추가하며 내 차 관리 서비스 1차 라인업을 갖췄다.

 

출처: 비즈한국

카카오모빌리티는 내비 운행 리포트를 통해 이용자들의 안전 운전에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향후 사용자의 주행 거리와 운행 패턴을 빅데이터화 해 자차 운전 이용자들에게 개별화된 정보를 더욱 다양하게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안규진 카카오모빌리티 사업부문총괄(CBO) 부사장은 “길 안내 등 이동을 보조하는 역할만이 아닌 차량 소유자들이 필요로 하는 모든 영역을 연결하고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개별화된 운행 정보까지 제공할 것"이라며 “카카오내비를 자차 이용자들을 위한 메가플랫폼으로 계속 진화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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