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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커머스 '신선식품' 경쟁 재점화 몸집 키운다

이커머스업계의 신선식품 배송 경쟁이 다시 불 붙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커진 온라인 신선식품 시장을 선점하려는 무한 경쟁이 시작된 셈이다.

 

5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마켓컬리 (새벽배송 권역 확대), 쿠팡 (물류센터 확장 기반 로켓프레시 경쟁력 향상), 네이버 (네이버장보기 + 이마트), 이베이 (스마일배송에 신선식품 도입) 등 주요 이커머스 사업자들은 신선식품 경쟁력을 강화하며 전방위적인 공격에 나섰다.

 

통계청에 따르면 지난 1월 온라인쇼핑 시장에서 음식료품, 농축수산물 등 식품 부문 거래액은 2조9217억원으로 전년 동월 대비 53.2% 증가했다.

 

출처: 식품음료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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