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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동 옥수수수염차, 옥수수 양말 신고 친환경에 한걸음 더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은 ‘광동 옥수수수염차 무라벨’ 제품 출시와 함께 옥수수전분으로 만든 친환경 양말 ‘콘삭스’와의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통해 친환경 행보를 이어간다고 12일 밝혔다.

 

광동제약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친환경 의류 브랜드이자 사회적 기업인 콘삭스와의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출처: 광동제약

 

최근 친환경을 중요시하는 소비자들의 급증에 따라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하기 위한 기업들의 ESG 경영이 핫하다. 그 일환으로 다양한 영역에서의 친환경 캠페인을 시도 하는 데 정말 흥미로운 것은 단순 친환경 캠페인 보다 제품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할 때 소비자의 반응이 더 좋다는 점이다.

 

광동제약의 경우에도 단순 무라벨 제품을 출시하고 PR 행위를 하는 것으로만 그치치 않고, 옥수수 양말 브랜드 '콘삭스'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추진하여 소비자로 하여금 관심을 갖게끔 한 번 더 유도하고, 참여를 인증할 수 있는 수단인 제품을 제공함으로서 브랜드를 전파하는 모습이 가히 인상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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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동 옥수수수염차, 옥수수 양말 신고 친환경에 한걸음 더 - 인사이트코리아

[인사이트코리아=노철중 기자]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은 ‘광동 옥수수수염차 무라벨’ 제품 출시와 함께 옥수수전분으로 만든 친환경 양말 ‘콘삭스’와의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통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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